방문예약

 

서제주·동제주 더블 생활권 제주 내 최고 입지
오등봉공원 내 1401가구, 지상 15층, 28개 동

 

art_664142_1732507253.jpg

위파크 제주 조감도.(호반건설 제공)

 

호반건설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등봉공원 내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‘위파크 제주’를 분양 중이다.

 

위파크 제주는 지하 3층에서 지상 15층, 28개 동, 총 1401가구로 조성된다. 전용면적은 84~197㎡ 중대형 위주로 구성된 제주도 최대 규모 단지다. 단지별로는 △1단지 686가구 △2단지 715가구다.

위파크 제주는 서제주와 동제주의 더블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.

단지 인근에는 제주도청과 제주정부청사 등 공공기관이 있으며,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. 1단지와 2단지 사이에는 한라도서관, 아트센터 및 복합문화시설(예정)이 연접해 있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.

교통 환경도 뛰어나다. 연북로와 오남로 등을 통해 제주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, 제주국제공항 접근성도 우수하다.

호반건설의 위파크 제주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도시공원 및 녹지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원 부지 중 70%는 공원으로 조성하고, 30%는 민간사업자가 아파트 등으로 개발할 수 있다.

 

호반건설의 위파크 제주는 축구장 106배 크기의 약 76만㎡ 부지에 생태 휴식공간과 공원을 품은 ‘공세권’ 아파트다.

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판상형 평면 설계(타입별 상이)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. 전 세대 유리난간과 오픈형 발코니(일부 타입)를 적용해 개방감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. 오등봉공원, 한라산, 오션뷰 등의 조망도 가능하다.

호반건설 관계자는 "위파크 제주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"며 "어린이를 위한 통학버스 정류장을 마련했다. 단지 내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"이라고 강조했다.

한편, 위파크 제주의 견본주택은 제주시에 마련됐다.

 

 

출처: 뉴스1

https://arst.kr/